[ etc ] DAVIDOFF Cool 水女用 30 ml


[ etc ] DAVIDOFF Cool 水女用 30 ml, Korean, 化妝品 , etc, 5816-JP, , koreanmall

[etc]




 
 
 
 제품명 : [다비도프] 쿨워터 우먼 30ml
 제품용량 : 30 ml
 상세설명 :
[DAVIDOFF Cool Water Woman EAU DE TOILETTE]



● 맑고 푸른 물의 매혹적인 관능미!


- 시원한 향으로 특정지어진 향수로서 물의 정력과 재탄생의 감각을 느끼게 하고, 육체에 에너지를 불어 넣습니다. 첫향부터 마지막 잔향까지 그윽한 것이 특징입니다.

- 풀잎 끝에 맺힌 새벽 이슬의 신선함, 파도 끝 포말의 생동감, 하얀 물보라의 소용돌이로 상징되는 따분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활력을 주는 향수입니다.

- 스포티한 의상이나 매니쉬한 세미정장 스타일을 센스있게 코디할 수 있는 향기이며 활동적이고 모험을 좋아하는 냉정하고 지적인 여성을 위한 향수입니다.



● 향기

후레쉬 아쿠아틱 향

- 탑 노트 : 시트러스, 퀸트, 블랙 커런트, 파인애플, 허니듀, 멜론의 스파클링, 프레쉬 프루티 노트에 아쿠아틱 플로럴의 연꽃과 수련의 산뜻한 부케향.

- 미들 노트 : 메이로즈, 쟈스민, 은방울 꽃의 프로랄향으로 미묘하고 순수한 향.

- 베이스 노트 : 감귤, 파인애플, 연꽃, 쟈스민, 장미, 복숭아 등
 사용방법 :
● 향수는 주로 맥박이 뛰는 곳, 즉 손목, 귀 뒷부분, 목덜미에 뿌려 사용합니다.

● 옷이나 소품에 사용할 경우는 손소매깃, 목, 무릎안쪽등에 뿌려주고 스커트단 안쪽, 넥타이 안쪽, 편지, 모자, 손수건 등에 사용합니다.
 
 
 

【資料來源 /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】

[ etc ] DAVIDOFF Cool 水女用 30 ml



您可能還感興趣的商品
arrow
arrow
    文章標籤
    etc 30 ml Cool DAVIDOFF
    全站熱搜

    tm5z5m1j0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